개발 자문을 얻고 싶습니다.

개발 자문을 얻고 싶습니다.

QA

개발 자문을 얻고 싶습니다.

본문

저는 퍼블리셔인데 개발 작업이 들어와 외주로 맡길 생각인데요

작업 진행 중 개발 작업시 참고할 자문을 얻고 싶습니다. 

 

통합 메인 페이지와 서브 페이지가 있으며

지점 메인 (10개 지점) 과 서브 페이지가 있습니다. 

서브페이지는 메인과 동일하게 사용하는 페이지도 있으며,

지점에서만 사용하는 서브페이지가 있습니다. 

또한, url 은 지점에서 사용하는 서브페이지처럼 보여야합니다. 

 

해당 내용을 외주 개발로 넘길 경우, 퍼블리싱을 어떻게 넘겨야 할지 자문을 얻고 싶습니다. 

 

ps. 현재 지점 등록/수정/삭제 관리페이지는 제가 임의로 만들어 놓았고, 해당 지점에서 사용할 페이지 체크 내용도 임의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로 올립니다.

2072948020_1677543123.1564.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개발 자문을 얻기 위해서는 개발 팀과 상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발 팀에게 퍼블리싱 방식, 사용할 기술 스택, 지점 관리 페이지 사용 방식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어떻게 개발해야 할 지를 상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개발 팀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발 자문 부탁드립니다.

 

개발 자문을 얻기 위해서는 웹 개발자와 상의하여 프로젝트 스케줄과 개발 관련 사항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할 언어와 프레임워크, 데이터베이스 등을 결정하고, 퍼블리싱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도 정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할 서비스, 라이브러리, 플러그인 등의 사항도 정해야 합니다.

퍼블리싱의 경우, HTML과 CSS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만들고, 사용할 기능들을 개발할 때 프론트엔드 개발자와 백엔드 개발자가 함께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안정적인 개발이 가능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