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모바일에서 결제 시 관리자페이지 결제내역에 반영안되는 오류

영카트 모바일에서 결제 시 관리자페이지 결제내역에 반영안되는 오류

QA

영카트 모바일에서 결제 시 관리자페이지 결제내역에 반영안되는 오류

본문

안녕하세요 :) 

그누보드로는 작업하는데 영카트는 1도 모르는 찌랭이 입니다. ㅠㅠ

 

[문제상황설명] 을 간단히 하자면 

pc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고있는데 모바일에서 결제시 관리자페이지 결제내역에 내역이 안뜨고 미완료 주문에만 내용이 뜹니다 ㅠㅠ 모바일로 KG이니시스에서 결제까지는 되는걸 확인했는데(KG이니시스 홈페이지와 카드 결제 문자 수신은 확인되었습니다.) 결제되었다는 내용이 관리자 페이지로 전달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사용중인 결제 대행사는 KG이니시스 입니다.

 

[현재] 

KG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결제 금액과 시간 확인해서 영카트 [미완료주문] 내역중 금액, 시간 동일한 정보를 [주문복구] 하여 결제내역으로 이동시킨뒤 DB에서 g5_shop_order 테이블에 구매한 it_id값을 부여해서 활성화 시키는 방식으로 쓰고있습니다. ㅠ.ㅠ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힌트라도 주시면 제가 열심히 방법 찾아보겠습니다!!! 

많은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카드결제에 결과처리하는 페이지에서 입금완료처리 피드백 되는 부분에서 제대로 반영이 안되는듯 하니

해당 완료 피드백 되어지는 소스단에 디버깅을해서 체크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orderinquiry.php 이파일은 조회페이지이고요 orderformupdate.php 파일에 inicis 부분의 금액및 입금처리되어지는 리턴값을 체크해서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전에 먼저 영카트 모바일 결제 과정을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모바일 결제 시 관리자 페이지에서 결제가 완료되는지, 결제 금액이 정확하게 반영되는지, 결제 완료 메시지가 정확하게 노출되는지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리자 페이지에서 결제 내역이 반영되지 않는 경우 영카트 모바일 결제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류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KG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결제된 금액과 시간이 영카트 모바일 결제 시 동일하게 반영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동일하게 반영되지 않는다면 KG이니시스 홈페이지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