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picker 사용해신 분? 선택한 날짜 색상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datepicker 사용해신 분? 선택한 날짜 색상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QA

datepicker 사용해신 분? 선택한 날짜 색상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본문

선택한 날짜 색상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다른 날짜를 선택하면 선택한 날짜가 색상이 변경되게 하고 싶습니다.

 

 

onSelect에 객체에 함수로

$(this)를 선택해서 addClass를 해도 

안되네요.

 

다른 방법이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chat GPT

어떤 언어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따라 방법이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datepicker의 선택된 날짜에 대한 스타일을 변경하는 것은 CSS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Query UI datepicker를 사용하는 경우, 선택한 날짜에 대한 스타일을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ui-datepicker-calendar .ui-state-active {
  background-color: red;
  color: white;
}

이 코드는 선택한 날짜의 배경색을 빨간색으로, 텍스트 색상을 흰색으로 변경합니다. 이 코드를 해당 페이

지의 CSS 파일에 추가하거나 <style> 태그 내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라이브러리나 언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해당 라이브러리나 언어의 문서를 확인하여 선택된 날짜

의 스타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