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가 쓸때는 필수항목이 선택 안되게 하고 싶어요.
본문
여분 필드를 추가해서 게시판에 required 넣어서 필수항목 양식을 추가했는데요.
비회원들이 글을 쓰면 필수항목이 잘 체크가 잘됩니다.
근데 관리자가 공지를 쓸때는 제목과 내용만 넣으면 되는데 여분필드로 추가한 필수항목들도 다 써야 작성이 되는거 같아요.
일반 게시판에 관리자가 글을 쓸때는 필수항목이 안써도 되게 가능한지요?
제로보드4에서는 필수 부분을
if(member < 1) {
}
감쌌던거 같거든요. 그누보드는 어느파일에 어떤 코드를 해야 할지요?
답변 5
<?php if(!$is_admin){ ?>
// 커먼파일이 로드되었다는 가정하에 관리자가 아닐때
<?php } ?>
required 속성을 아래처럼 변경해 보세요.
수정 전: required
수정 후: <?php echo (!$is_admin) : 'required' : '';?>
'required' 앞에 : 를 ? 로 수정해서 해보세요.
해결했네요.
여분필드로 만든 필수 항목을 아래 코드로 감싸서 관리자가 글쓸때 안보이게 하니 제목과 내용만 넣고 글 등록이 되네요.
<?php if ($member['mb_level'] < 9) { ?>
숨길내용
<?php } ?>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