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모바일 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영카트 모바일 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QA

영카트 모바일 결재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본문

모바일로 결재를 완료하게 되면 결재가 완료되지 않고 장바구니가 비었다고 나오고

결재한 상품은 미완료 주문으로 넘어가 버립니다.

영카트 버전은 5.3입니다.

보안서버적용때문인지 싶어 적용추가해

http://  https:// 모두 적용됩니다.

pc로 결재하면 문제없이 결재가 됩니다.

 

왜그런 걸까요. 아무리해도 안되어 너무 답답하네요.

고마운 답변 부탁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47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