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이동 실패.. 게시판 양쪽 둘다 안뜸

게시물 이동 실패.. 게시판 양쪽 둘다 안뜸

QA

게시물 이동 실패.. 게시판 양쪽 둘다 안뜸

본문

게시물 이동을 했는데 양쪽 게시판 둘다에 뜨지 않네요ㅠㅠ

(게시판A , 게시판B 구조가 좀 다릅니다...)

 

그런데 DB에는 기존 테이블에 그대로 존재 하는데요.

 

왜 이전 게시판에 뜨지 않을까요?

 

이동시 관여되는 필드가 무엇무엇일까요?

 

이전 게시판에라도 다시 살려야 하는데... 다시 살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구조가 다르면 필드가 달라서 그럴수 있습니다. 이동 할때 필드가 양쪽에 다 있나 확인해보세요 없는게 있으면 따로 코드를 수정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구조가 다르게 되면 이동하다 에러가 납니다. 어느부분에서 에러났는지를 찾으셔야합니다.

/bbs/mobe_update.php  <-- 이파일에서 처리가됩니다.

 

즉 프로세스상 이동이라함은...insert후에 기존 게시판의 내용을 delete하는 기능입니다.

 

글 정황상으로 봤을때...insert가 정상적으로 처리중에 에러가 난듯예상되네요. 테이블을 열어보시면 아시겠지만. insert처리후 에러나서 정상적으로 처리가 안되어서  삭제되었을 경우가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테이블에 내용은 있는데 해당 게시글이 안나온다면 속성이 바뀌거나 옵션이 바뀌었을거 같으니. 이부분만 확인해보시면될꺼 같네요..

 

해보시다 안되시면 쪽지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일단 호스팅 하고있다면 호스팅 업체에 백업파일이 있을겁니다....백업파일로 복원하시면 되구요...

 

저도 예전에 비슷한 경험이 있었던거 같은데, 워낙에 오래 전이라 정확하지는 않지만...

 

A게시판과 B게시판의 여분필드 갯수가 같지 않으면 그런 증상이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여분필드의 갯수를 늘리지 않았다면 다른 이유겠지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9,59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