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입금 확인시, 주문시 고객님께 발송 문자가 안옵니다.

영카트 입금 확인시, 주문시 고객님께 발송 문자가 안옵니다.

QA

영카트 입금 확인시, 주문시 고객님께 발송 문자가 안옵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최신버전)에 이니시스 카드결제 사용중입니다. 
문자는 아이코드 사용중입니다. 

 

쇼핑몰 설정 -  하단 SMS 설정에서
주문시 관리자에게 발송 체크하면, 주문시 관리자에게 문자 정상적으로 들어옵니다.

 

그런데, 
입금확인시 고객님께 발송 체크했는데, 고객에게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카드 결제로만 테스트 해봐서 카드관련 문제인가 생각했는데, 
무통장으로 주문된거 관리자가 입금으로 변경해도 문자가 안왔습니다. 

 

원래 저 2개의 상항에서만 문자 발송이 필요한 상황인데,


혹시나해서 주문시 고객님께 발송도 체크해 봤는데, 
역시 고객에게 문자 발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아이코드 홈페이지 들어가봐도 문자 보내진거 없고, 발신실패 내역도 없습니다.

 

참고로 일반 게시판에 별도로 설정한 문자는 관리자에게나 고객에게만 잘 발송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디를 확인해 봐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adm/shop_admin/orderlistupdate.php에 입금확인시 SMS를 발송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 SMS
            if($config['cf_sms_use'] == 'icode' && $send_sms && $default['de_sms_use4']) {
                $sms_contents = conv_sms_contents($od_id, $default['de_sms_cont4']);
                if($sms_contents) {
                    $receive_number = preg_replace("/[^0-9]/", "", $od['od_hp']);    // 수신자번호
                    $send_number = preg_replace("/[^0-9]/", "", $default['de_admin_company_tel']); // 발신자번호
                    if($receive_number)
                        $sms_messages[] = array('recv' => $receive_number, 'send' => $send_number, 'cont' => $sms_contents);
                }
            }

위에 부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체크하시면 될듯 합니다.

잘 동작하던 때의 소스와 문제가 생긴시점 이후의 관련부분 소스 비교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