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페이지제작후 핸드폰에서 접속하면 반복적으로 자동 새로고침 문제

반응형 홈페이지제작후 핸드폰에서 접속하면 반복적으로 자동 새로고침 문제

QA

반응형 홈페이지제작후 핸드폰에서 접속하면 반복적으로 자동 새로고침 문제

본문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후 핸드폰에서 접속하면 반복적으로 자동 새로고침 문제가 있네요..

모바일버전으로 접속하는 것이 아니구 pc 버전을 반응형으로 제작해서 핸드폰에서 접속하는 경우입니다.

 

페이지를 위로 밀어올리면 계속해서 자동으로 새로고침이 되면서 깜빡거리는 증상이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글쓰기를 하면 글쓰기 폼에 라디오 입력 폼에 체크하면 새로고침 되면서 체크가 해제되어 글쓰기를 할수 가 없네요...

 

혹시 다른 분들은 같은 증상없나요?

 

자동 새로고침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해당 만으로는 알수 있는게 없습니다. 반응형이라고 해서 그렇게 될 이유는 특별히 없어서요. 주소라도 올려보시면 도움을 받기 쉬우실거 같습니다.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JavaScript 또는 AJAX 요청 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크롬 개발자모드 F12를 눌러서 에러원인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1. JavaScript 오류 // 페이지에서 JavaScript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

2. AJAX 요청확인 // 페이지에서 AJAX 요청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요청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거나 무한 반복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 외에도 다른 원인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페이지를 위로 밀어올리면 계속해서 자동으로 새로고침이라고 하셨으니 
자동은 아니고 페이지를 위로 밀어 올렸을 때 이벤트가 발생하거나 오류가 발생하는것 같은데요?

윗분 말씀대로 링크를 공유주시거나 F12눌러서 콘솔, 소스 확인해보셔야 하실 것 같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