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를 완전히 정복하고싶습니다.

div를 완전히 정복하고싶습니다.

QA

div를 완전히 정복하고싶습니다.

본문

테이블로 홈페이지를 젭작하던 세대라 미루고 미루다 이젠 안되겠다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재차 학원을 다녀보고 교재를 봐봐도 저에게는 div라는 놈이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빠르지 않아도 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기초부터 실전까지 완벽하게 가지고 놀수 있을 만큼 수준을 끌어 올리고 싶습니다.

참고사이트나 자료 있으면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div 완전정복은 css죠 ^^  쉽게 말해서 div 는 위치에 놓아을뿐 레이아웃의 결정권은 css에 달려 있다고 보면됩니다. 또한 코딩은 원하는데로 잘되어있으나 그걸 보이게 할수도 없게만들수도 있죠. 때론 css로 인해서 코딩은 문제 없으나 페이지에는 안나타나 초보님들은 오류로 착각할정도로 해매는경우도 있죠

CSS 박스모델 강의인데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미 현업에서 작업하는 중이시라면 몇번 보시고 직접 해보시면 충분히 활용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https://www.opentutorials.org/course/3086/18319 

div를 배우시면 html5의 기본 ui 위치 그러니까 header , footer, aside, section 등등 굉장히 많은 요소들도 함께 배우시고..

div의 기본 속성은 block이니 지금 설명해드린 것들도 block이 기본 속성이라 쓰이는 위치나 속성에 맞게 쓰심 될거에요.

 

bootstrap 같은 ui framework 를 쓰시면 div와 더 친해지실거에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