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로그인 시 가입된 회원아이디가 아니라고 나옵니다.

관리자 로그인 시 가입된 회원아이디가 아니라고 나옵니다.

QA

관리자 로그인 시 가입된 회원아이디가 아니라고 나옵니다.

본문

CentOS7/ MariaDB 5.5.68/ php 54.16/ 그누보드 5.3.1.9

테스트 서버로 내부 IP 연결했고 실서버에서 백업한 데이터 그대로 넘겨서 구축했습니다.

관리자 로그인을 하려는데 가입된 회원아이디가 아니라고 하면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게시판의 Q&A 찾아보면서 따라해봤는데 혼자 힘으로는 도저히 안되네요. ㅜㅜ

 

지금까지 제가 확인해본 작업들입니다.

1. data 폴더 권한 777

2. session 폴더에 파일 생성 확인

3. pass.php 통한 관리자 계정 생성/ 비밀번호 변경

이 밖에 게시판에 관리자 로그인과 관련된 게시물들 찾아서 따라해보고 확인했는데 안됩니다.

고수님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ㅎ

 

리눅스, 그누보드, 쿼리 등에 대한 지식이 거의 전무한 상태에서 독학으로 공부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파일명과 경로, 수정 및 적용 방법을 초보자의 시각에서 설명 주시면 너무나 감사드리겠습니다.

 

지금 관리자 로그인을 하면 해당 페이지에 첨부한 이미지처럼 나타납니다.

 

2105608969_1690771839.8591.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Level 은 혹시 체크 해보셨을까요??

관리자는 보통 레벨 10을 기준으로 합니다.
DB 를 보는 여러가지 방법 중 기본적으로 phpmyadmin 이 존재 하거든요..
로그인 후 g5_member 를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레벨 몇인지...)

db복원 과정에서 회원정보와 아이디 비번 체크하는 정보가 달라 발생되는 문제로 보여집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 제작의뢰나 쪽지로 문의 주시면 체크후 봐야 할듯 보여지는데요
위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체크를 위해서는 db와 체크를 해서 봐야 알듯 합니다.

해당 오류 메세지는 말 그대로 아이디 비번이 틀린 걸로 생각됩니다.  해당 오류시에 해결 방법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아이디를 찾아보고 db에서 직접 비밀번호를 변경 후 다시 로그인을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update "회원테이블명" set mb_password=password('변경할 비밀번호') where mb_id='관리자아이디'

해당 쿼리문으로 처리 후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login_check.php 에서 암호를 체크 하는 해당 구문을 echo 로 찍어 보시고 디비에는 있는 회원비밀번호와 맞는지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 쪽지 주시면 한번 체크 가능할거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0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