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원격 데스크톱 기능 사용중인데요.

크롬 원격 데스크톱 기능 사용중인데요.

QA

크롬 원격 데스크톱 기능 사용중인데요.

본문

안녕하세요.

 

모바일 핫스팟을 이용해 크롬 원격 데스크톱 기능을 이용하여 집에 있는 PC를 제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저녁부터 아래 사이트만 접속이 안된다고 뜨네요.

 

http://remotedesktop.google.com/access

 

윈도우 환경 설정은 건드린게 없고 다른 사이트는 접속이 잘되는데 해당 사이트만 접속이 안됩니다.

 

혹시 모바일 기기가 해당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지 아니면 백신 프로그램이 차단할 수 있는지...

 

도대체 해결하려고 시도해 보지만 안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병원에서 사용중인데요. 핫스팟을 이용해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중인데도 병원 네트워크 보안설정 적용을 받는지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이러한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사이트의 접속 문제는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네트워크 연결: 모바일 핫스팟을 통한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네트워크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신호의 강도를 확인하고, 다른 장치에서도 동일한 사이트에 접속이 안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2. 차단된 사이트: 일부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업체는 특정 사이트나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네트워크(예: Wi-Fi)를 사용하거나 다른 우회 방법을 시도하여 접속해 볼 수 있습니다.

3. 보안 소프트웨어: 일부 보안 소프트웨어는 웹사이트 접속을 제어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백신 프로그램이 해당 사이트를 차단하는지 확인하고, 임시로 비활성화하여 접속해 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4. 기타 문제: 특정 시간대에 사이트가 접속 불가능한 상태일 수도 있으며, Google Chrome 또는 기타 관련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나 장애로 인해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요인들을 고려하고, 네트워크 연결과 보안 설정을 확인해 보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업체나 Google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