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게시판에서 최신글 글과 내용 1개 추출하기

특정 게시판에서 최신글 글과 내용 1개 추출하기

QA

특정 게시판에서 최신글 글과 내용 1개 추출하기

본문

content 최신글라는 최신글을 사용 1개의 최신글을 추출해 사용중입니다.

이 최신글은 제목과 내용이 모두 나오는 것입니다.

한개의 게시판에서 하나의 글을 뽑아오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게시판에서 여러개 최신글로 뽑아오고 싶습니다. 하나의 게시판에서 글이 1번 2번 3번... 이렇게 글이 있다면

하나의 페이지에 1번글이 최신글 하나로 다음페이지에 2번 게시판글이 또 하나로 이런 식으로 뽑으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설명이 잘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고수님의 도움 부탁합니다.

덧붙이면 특정게시판의 글과 내용에서 원하는 글과 내용을 뽑아와 최신글로 뿌려주는 방법을 문의합니다.

도움 부탁합니다.

사용최신글 아래 링크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첫번째 페이지에 1번글, 두번째 페이지에 2번글, 세번째 페이지에 3번글이 나오게 하려면

'페이징'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1] [2] [3] ...

<최신글> 스킨은 '페이징' 처리가 없습니다. 

하나의 페이지에 글 3개 또는 글 10개가 나오게 할 수는 있어도 페이징 처리는 하지 못합니다.

 

'페이징' 처리가 되어야 하고, 한 페이지당 하나의 글이 나오게 하고 싶다면..

<최신글> 이 아닌, 해당 <게시판>의 환경설정에서 목록당 글 출력수를 '1' 로 변경해주면 됩니다.

<게시판> 기본 스킨에서는 제목만 표시되고 내용은 표시되지 않으니..

<게시판> 스킨에서 내용까지 출력해 주는 코드로 변경하는 안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

echo latest('basic', 'notice', 3, 23); 보통 이렇게 하면 3개 최신글 가져오는것 아닌가요? 난 그렇게 알고있는데요;;;

스킨자료실에 최신글 레터 많이 있으니 원하는것 찾아 적용하시구 에코로 불러오오면 될겁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7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