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자 페이지에 게시판 생성

관리자자 페이지에 게시판 생성

QA

관리자자 페이지에 게시판 생성

본문

안녕하세요.

답변 주시는 분들께 먼저 감사 인사 드립니다.

 

관리자 페이지에 게시판을 만들어서 DB에 정보를 입력하고 입력된 정보로 사용자 게시판에서 정보를 활용하고자 합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행사관련 일정/접수 등의 조건을 입력해서 사용자 페이지에서 게시판을 만들어서 해당 기간에 접수를 받는 등의 기능을 만들고자 합니다.

※ 관리 기능이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이 가능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개발자에게 전달하기 전에 관리자 페이지에 게시판 기능은 만들 수 있으면 미리 폼등을 만들어서 전달하고 싶은데...

 

관리자 페이지에서 사용자 페이지 처럼 게시판을 만들어서 목록/글쓰기/뷰 페이지를 생성하는 방법이나 스킨 등이 있을까요?

 

무조건 퍼블리싱을 해서 백엔드 작업을 수동으로 하는 방법 밖에 없는지 해서 문의 드려 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https://sir.kr/g5_tip/2692
참고해보세요

이것저것 수정하다보면 되긴됩니당

관리자페이지에서는 게시판을 만들어서 폼을 수정할수가 없고
수정처리할 게시판 스킨 폴더를 복사해서 폼 작업을 수동으로 하셔야 합니다.

개발 공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사용자 페이지에서 게시판을 생성해도 필요한 폼을 다 만들어둔 후 개발자에게 관리자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 요청을 해야겠네요?

그냥 관리자 페이지에 새창에서 열리게 메뉴링크 만들어서 사용하면 될텐데요?

굳이 관리자페이지 상단/메뉴 등이 나와야할 필요가 있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