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솔루션(임대형?) 중 추천해 주실만한 게 있으신가요? 

쇼핑몰 솔루션(임대형?) 중 추천해 주실만한 게 있으신가요? 

QA

쇼핑몰 솔루션(임대형?) 중 추천해 주실만한 게 있으신가요? 

본문

안녕하세요.
쇼핑몰을 작업해야 하는데,

 

영카트도 생각하고 있고
카페24, 가비아 퍼스트몰, 샵바이(고도몰), imweb 등의 임대형 솔루션도 생각 중입니다. 

 

아니면 일반적인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고 쇼핑 부분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연결하면 방법도 생각 중입니다.

 

영카트외에 관리자 기능이나 부가기능 가장 괜찮은 솔루션이 어떤게 있을까요?
위 솔루션들을 이용하면 커스텀이 어렵다는 건 알고 있고,
기능에 중점을 두고 싶습니다. 이용 요금이 저렴하면 더 좋고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퍼스트몰
======

PG사 세팅비 연회비 무료, 해외 결제 가능 세팅 비용 무료, 알림톡, 알림문자, 송장번호 자동발급, 택배사 자동 연계 등이 좋아 보이더군요.
월 요금 22,000원이데, 다음 달 24,000원으로 인상되는 거 같고요.
기본 디자인 괜찮아 보이고 무료이고 유료 디자인이 별도로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카페24
=====

월 요금 무료지만, PG사 비용이 유료고, 카드, 핸드폰, 해외 결제 각각 22만원 or 11만원씩 내야 하는거 같습니다.
알림 기능은 이곳도 있는거 같고,
송장번호 자동 발급은 아마 될 거 같고, 택배사 자동 연계는 될 거 같은데 확실치는 않네요.
기본 디자인은 쓸만해 보이는 것도 있고, 유료 디자인도 있긴 한데 가격은 좀 비싸 보이고...

 

샵바이
====

월 요금 무료와 월 33,000원 상품이 있는데, 무료 상품을 사용해도 차이가 없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무료 상품 내용을 보면 상품 등록 50건이라고 되어 있는데, 상품 수가 적어서 단지 이 차이라면 충분하거든요.
그런데, PG사 요금이라던가, 그 외 기능을 찾아보기 힘드네요.

 

imweb
=====

월 요금 16,000~24,000원 정도의 상품이면 될 듯하고, 그 외 기능은 비슷해 보이는데 자세히 확인은 못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궁금한게 여긴 별도의 PG사 연동 없이 자체적으로 그냥 사용하면 되는 건가요? 비용은 없고 수수료만 발생하고...
그리고 이곳은 송장번호 자동 발급이나 택배사 자동 연계 등의 기능은 없는 거 같던데 맞는지요?

 

의견 또는 추천 답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모든 솔루션은 장단점이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어떻게 기획하고 운영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영카트 추천- 기능추가 및 커스텀이자유로움, PG연동(기본으로 연동되어 있는 PG사와 계약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별도의 PG연동이 필요없으며, 네이버정책에 따른 수수료만 부과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7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