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inv 호스팅 서비스 사용자분 중 스팸 광고 오류 나신 분 있을까요?

iwinv 호스팅 서비스 사용자분 중 스팸 광고 오류 나신 분 있을까요?

QA

iwinv 호스팅 서비스 사용자분 중 스팸 광고 오류 나신 분 있을까요?

본문

iwinv 호스팅 서비스를 통해서 많은 홈페이지를 관리중인데 상당수의 사이트에서 모바일환경에서 url을 직접 입력하고 접속했을때 전면 불법도박사이트 팝업이 활성화됩니다. 

처음에는 특정 사이트 오류이거니 해서 찾다보니...서버단에서 뚤린것 같은데 iwinv 이곳은 응급전화는 없고 게시판만 운영하니 이럴때 진짜 답답하네요. 

네이버앱나 다음앱에서 검색해서 사이트가 이동했을 경우는 불법 도박 사이트 팝업이 뜨지 않는걸보니 포털에서는 자체 필터링이 미리 적용되어 있는것 같네요..

 

988176993_1698766421.2593.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웹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호스팅 업체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누보드 버전이 구 버전이라 취약점에 뚫렸을 경우가 있으니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셔야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구요.

 

기존에 뚫린 경우에는 일일히 코드를 찾아봐야 확인할 수 있겠네요

확인해보니 서비스 받는 홈페이지중 특정 ip에 세팅되어 있는 홈페이지만 일괄적으로 같은 증상이 나타나네요. 이건 제 짧은 생각으로는 해당 호스팅 서버가 뚤린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홈페이지에 최신 그누보드로 설치한 랜딩홈페이지도 모두 팝업이 뜨는거 보니 해당 서버에서 제공하는 모든 홈페이지가 같은 증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런 경우는 또 처음보네요.  호스팅회사에서는 아침에 처리해준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는 서버단에서 오류난 건이라면 손해를 청구해야겠어요..

주로 병원 홈페이지가 대부분의 클라이언트인데 계속 민원 제기하고 난감하네요..
호스팅 비용이 비싸더라도 타사로 갈아타는 노가다 작업을 해야할 것 같네요....ㅠㅠ

단독 서버호스팅 아니고선 다중분배형 웹호스팅일경우에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오류가 발생할수도 있는건 인정하는데 저렴이 버전 호스팅의 한계인가 봐요.
퇴근시간 지나면 대응이 느린게 치명적이네요.. 온라인으로 답변은 해 주지만 내일 처리하겠다고만 답변하고... 혼자만 심각하네요. ㅠㅠ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8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