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질문 있습니다.

seo 질문 있습니다.

QA

seo 질문 있습니다.

본문

그누보드 다온테마 이용해서 사이트를 만들었는데요

클라이언트가 검색노출 하려고 seo 업체에 연락했는데

seo 업체에서 웹페이지 타이틀/메타디스크립션 해당 키워드 SEO 정리해달라고 연락이 왔다네요.

카카오썸네일 뜨게 하는 메타태그랑 타이틀 관리자에서 넣은거 말고는

다른거 건드린 것도 없고, 그누보드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참고할 수 있는 링크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라고 가정해봅시다.

먼저 "여행 정보", "관광 명소", "호텔 추천"과 같은 여행 관련 키워드를 식별하고,

그리고

메타 타이틀은 각 페이지의 주제에 따라 다르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서울 관광 명소 안내" 페이지의 메타 타이틀은 "서울 관광 명소 - 최고의 관광지 추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타설명은 "서울 관광 명소 안내" 페이지의 메타 설명은 "서울 관광 명소를 최고의 관광지 추천과 함께 소개합니다. 
서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 페이지를 방문하세요."와 같은 내용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명소를 자세히 설명하고, 사진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참고로, 다른 사이트와 중복되지 않도록 고유한 콘텐츠를 제공해주면 됩니다.

웹페이지구현 또한 페이지의 제목 또는  관광 명소 안내를 소개하고 특정하게 구별해줄수 도 있습니다.color or font styley, h2 등등 style강조 해주면 좋겠죠?
특히 이미지에는 관련된 텍스트를 추가하여 이미지 검색에서도 검색 엔진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하므로 중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