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html 등등 노베이스 상태인데 무엇을 공부해야할까요

웹호스팅, html 등등 노베이스 상태인데 무엇을 공부해야할까요

QA

웹호스팅, html 등등 노베이스 상태인데 무엇을 공부해야할까요

본문

안녕하세요 질문을 드리기 전에 저는 정말 노베이스 상태라는 걸 미리 말씀 드립니다..

이러한 질문을 이곳에서 해도 되는지도 정말 의문이지만... 파일질라 덮어쓰기 적용이 안 되는 오류 검색하다가 알게 되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현재 저는 코딩이라던가 html이나 그런 거 정말 전혀 모르는 상태입니다.
기존 직원분이 퇴사를 하셔서 제가 인수인계 받게 됐고 카페24웹호스팅, 파일질라, EditPlus 2는 간단한 사용 방법만 들었습니다.

html이나 css 관련해서는 정말 전혀 모르는데 그냥 파일 다운 받고 연습용으로 복사해두고 이거 바꿔보고 저거 바꿔보고 하면서 회사 홈페이지 기존 것들 수정만 간신히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무것도 몰라서 뭘 공부하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 

 

html이랑 css만 공부하면 제가 좀 더 수얼하게 할 수 있을까요..?

우선 어떻게든 해보려고 길벗 코딩 자율학습 HTML+CSS+자바스크립트 책과 디자이너를 위한 실무코딩이라는 책을 구매한 상태인데 이거 말고도 추천하시는 책이나 강의 있으시면 제발 알려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인프런 강의 추천해요 인프런 - 라이프타임 커리어 플랫폼 (inflearn.com)

무료 찾는다면 유튜브에도 많구요

퍼블리싱만 공부하려구요? 퍼블리싱도 인프런에서 무료 인강 나와요

앞으로 그누6까지 배우고 싶으시면 파이썬 fast api 프레임워크를 공부해야된다하네요~

그누5는 php 를 알아야하구요 php 관련 인강은 인프런에 7, 8 인강 무료가 있어요

초보개발자 분 같은데, 제 홈페이지 멤버십 되보시는 건 어떠세요?

일단 HTML CSS JAVASCRIPT JQUERY 등 프런트엔드 언어는 무료이니 오셔서 공부해 보세요.

 

그누보드 공부 방법은 아래 게시글 참고하세요.

https://homzzang.com/b/free-1307

 

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뭘 공부하던 빨리 찾아쓸 수 있게 본인만의 매뉴얼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안 그럼, 초보를 면할 수 없어요. ㅎ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6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