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관련 질문 드려요

본인인증 관련 질문 드려요

QA

본인인증 관련 질문 드려요

본문

회원가입때는 일반회원과 동일하게 가입을 하구요.

특정 상황 (특정 게시판에 글를 작성해야 한다던지..)을 이용하기 위해서 본인인증이 필요할때

본인인증 페이지를 띄우고 본인인증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우선 위처럼 진행하는데에 있어서 알아둬야 할게 있을까요? 비회원이 아닌 회원인 상태에서 본인인증을 추후에 받는거거든요.

 

그런데 딴곳을 보면 본인인증을 전화번호 넣고 인증번호를 받기와 같은 버튼후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끝인데 그누보드에서 사용중인 pg사와 같은곳에선 위와같이 할수 없는건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본인인증은 아이디당 1번만 받으면 되는거라서.

특정상황일때 본인인증을 받은 정보를 체크해두었다가 다시 받지 않도록 해야겠네요.

 

말씀하신건 문자인증이라고 인증문자를 보내서 확인는 거라 따로 개발을 하셔야하구요.

문자인증은 본인 확인은 안되는 겁니다.

즉, 다른 사람이 문자만 탈취하면 인증이 가능한 거죠

본인인증은 본인여부를 인증하는거라서 보안이 강화된 겁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본인인증을 원래는 회원가입시에 받는데 이부분을 특정상황에 받게 하려구요. 그러고 저장은 회원가입시에 저장되는것과 동일하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문자인증은 말씀처럼 본인인증이 아니라 단순 인증만 되는거군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