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게시판 영문버전(?) 질문드립니다!

그누보드 게시판 영문버전(?) 질문드립니다!

QA

그누보드 게시판 영문버전(?) 질문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html으로 간단하게 짠 홈페이지에 iframe으로 그누보드 게시판만 가져와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게 영문버전 홈페이지에도 필요한데 이건 어떻게 해야 좋은지 여쭙고 싶습니다.

그누보드를 하나 더 설치를 해야하는걸까요....?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문버전으로 문구등 변경하는 기능을 구현해서 처리하는 방식이 있긴 하나 소스 커스텀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영문에 따른 명칭등 영문으로 처리되도록 기능 커스텀 해서 처리하면 가능은 한 부분이긴 합니다.

그냥 그 게시판 화면에 출력되는
카테고리의 "전체" 버튼 이나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비밀글 버튼 등 이런거만 영어페이지에서 영어로만 출력되게 하고 싶은데 많이 어려울까요...?!

말씀하신 기준에서는
관리자에서 게시판관리에서 영문여부를 체크하는 방식으로 처리하는 방식도 있고
별도 리스트 표기 부분은 영문 스킨을 적용해서 처리하셔서 반영하셔도 되실듯 합니다.
다만 입력폼 체크하는 부분등 메세지가 뜰때 그 부분도 체크해서 수정이 필요할수는 있겠지만 참고하셔서 적용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3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