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또는 jsp 프로그래밍 책 중에 자세한 책 있을까요?

php 또는 jsp 프로그래밍 책 중에 자세한 책 있을까요?

QA

php 또는 jsp 프로그래밍 책 중에 자세한 책 있을까요?

본문

그누보드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는데 업체중에 그누보드를 사용하여 납품하는것을 꺼려 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php 또는 jsp를 통해서 직접 제작을 하려고 하는데 일반 예시나 개념에 대한 설명보다 실전 개발 예시가 자세한 책이 있을까요?

관리자화면/게시판/팝업/회원관리 등 그누보드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은 모두 만들기 보다 필요한 기능만 뽑아서 구축하려고 하는데 시중의 책들은 거의다 앞에 개념을 설명하고 뒤에는 실전문제 몇개만 있어서 이것을 토대로 인터넷에서 찾아서 개발해야 하나 어려움이 있습니다.

 

될 수 관리자부터 게시판 까지 실전 문제가 많은 책이나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군데서 참고하여 짜집기 형식으로 개발하면 추후 실행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을듯 해서요.

 

혹시 추천 책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그누보드는 그누위즈님께서 쓴책이 자세히 나와있는거같습니다.

 

그누보드가 초보용이긴한데 php를 배우신다면

100p 이내의 간단한 php 기초책을 먼저 보식 보신다고 이해가 수월하실겁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