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서버에서 접속한 B서버에서 A서버 아이피 알아내기

A서버에서 접속한 B서버에서 A서버 아이피 알아내기

QA

A서버에서 접속한 B서버에서 A서버 아이피 알아내기

본문

A서버의 홈페이지에서 POST 형식으로 정보를 B서버 홈페이지로 보낼 때 A서버의 아이피를 확인해서 B서버에서 접근 허용을 주려고 하는데요.

A서버의 홈페이지에서 보낸 아이피를 B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echo $_SERVER['REMOTE_ADDR'] ;   사용자 ip 출력입니다.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거 처럼 사용자 ip 출력이라..

제가 원하는 것은 B서버에 접속하는 A서버의 아이피를 B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는 사용자 입장에서 form을 클릭을 해 바로 B서버로 연결을 하니 사용자 아이피가 바로 B서버로 가는거 같네요. 그래서, 해당 정보를 A서버에서 B서버로 보내게 한단계 관정을 거치면 될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_SERVER['REMOTE_ADDR'] 이 맞습니다.

 

if ($_SERVER['REMOTE_ADDR'] == '111.222.333.44')

  echo 'OK';

else

  die('X');

감사합니다. $_SERVER['REMOTE_ADDR'] 이 맞네요.

제가 A서버에서 form으로 B서버로 보낼 때 form을 클릭하는 주체가 웹에서 클릭을 하니 내 주소가 전달이 되는거 같네요. 웹에서 정보를 받고 A서버에서 다시 처리해서 B서버로 보내게 해야 정상적으로 A서버 아이피를 받을 수 있는 거군요.

A 서버에서
$_SERVER['REMOTE_ADDR'] 은, 내 컴퓨터의 IP 가 출력됩니다.

A 서버에서 -> B 서버 POST 전송을 할 때,
$_SERVER['REMOTE_ADDR'] 은, A 서버의 IP 가 출력됩니다.

아.. 그런거였군요.
네. 알겠습니다.
$_SERVER['REMOTE_ADDR'] 의 내용을 위에 분이 먼저 말씀해 주셔서, 답변 채택을 윗분으로 했습니다. 마르스컴퍼니님의 말씀을 들으니 이해가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7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