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주문시 주문서 누락이 되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5를 쓰고요 kcp pg사를 쓰고 있습니다.
pc에서는 이런경우가 없었습니다만 스마트폰으로 결제시 10건중 1건이 누락이 됩니다.
kcp에는 결제가 성공되었는데요 사이트에는 아무런 주문내역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영카트5 방식이 주문이 완료되면 db에 저장하는 방식이라서 그런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분 해결하신 방법이 있으신가요~~~?
답변 1
아무도 답변이 없어 그냥 적어드립니다.
영카트를 저도 초짜라
영카트5가 주문이 완료된후에 DB에 저장하는 방식인가요?
그 방식은 아주 적절한거 같은데요
KCP결제에서..결제시간을 보시고 DB접속해서 해당 레코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테스트를 여러번 해보시면서 그렇게 확인하세요
그렇게 추적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