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자결제 신청

LG U+ 전자결제 신청

QA

LG U+ 전자결제 신청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 기존에 이용하던 홈페이지가 플레쉬를 많이 쓰는 오래된 홈페이지라 

새로 그누보드로 구축하고 LG U+로 부터 si_로 시작하는 새 아이디도 발급을 받았습니다.

사이트는 심사 통과를 했구요.카드결제는 2주 이내로 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현재 사이트의 관리자 화면/ 쇼핑몰 설정에서 LG U+상점아이디와 MERT KEY를 입력했습니다.

 

결제 버튼이 안떠서 그러는데요..테스트는 위에서 이야기한 카드결제가 시작된 후에 테스트도 할수 있는건가요?

 

결제정보에서 라디오박스에 무통장입금을 체크하면 관리자에서 입력한 은행 정보가 나오구요.결제방법으로 선택해 놓은 계좌이체 ,휴대폰,신용카드에 체크를 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만한 결제 버튼이 안나오는데 이것은 아직 연동이 안된게 맞나요?

 

------------

질문을 쓰고 난 뒤 혹시나 해서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시도 해본결과 결제버튼은 나오네요.홈페이지에서 안나오는건 소스문제일까요? 그누보드 설치하고 만든게 5월초 인데 어제 보니 그사이 결제부분도 업데이트가 되어서 파일은 모두 업데이트 시켜 줬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결제버튼 나오는게 정상입니다.

안나온다면 소스에 문제가 있거나 다른 이유가 있을겁니다.

작업본 백업 받고, 영카트 최신본을 받아 설치한다음에 확인해 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72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