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프레스

그누프레스

QA

그누프레스

본문

1. 읽기 권한을 2로 설정한 게시판에서 편집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비밀글을 읽을 때 문제가 있습니다.

(1) 비밀글은 관리자만 읽을 수 있나요?

(2) 편집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크롬에서 작성된 비밀글을 크롬에서 열면 비밀글이 보입니다. 하지만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읽을 수 없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작성된 비밀글을 익스플로러에서 열면 읽을 수 있고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파이어폭스에서는 비밀글은 전혀 볼 수 없고, 그 외의 브라우저에서는 안 해봤습니다. 버그인가요?

 

2. 크롬에서는 체크박스의 체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에서는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요. 버그인가요?

 

3. 워드프레스 권한은 5가지(또는 6가지)인데 특정 사용자만 특정 게시판에 들어가거나 글을 읽을 수 있게 할 수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 올려주신 글들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 게시판 관리자 지정에 관해 버그가 있었습니다. 다음 버젼때 고쳐서 배포 하겠습니다. )

 

(1) 비밀글은 관리자만 읽을 수 있나요?

 

작성자와 관리자만 읽을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글은 작성시 비번만 알면 볼수 있습니다.

 

(2) 길어서 생략...

 

​아무리 테스트 해봐도 편집자 권한이 있는 사람이 비밀글을 읽을수 있는 경우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2. 크롬에서는 체크박스의 체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에서는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요. 버그인가요?

 

css 문제일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url 알려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 워드프레스 권한은 5가지(또는 6가지)인데 특정 사용자만 특정 게시판에 들어가거나 글을 읽을 수 있게 할 수 없을까요?

 

그런 기능은 없으며, 그렇게 할 계획은 없습니다.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지금처럼 레벨 권한으로 할것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