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크로 결제 관련

에스크로 결제 관련

QA

에스크로 결제 관련

본문

현재 영카트5를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운영중인데 http://www.murasakisports.co.kr

 

에스크로 결제를 선택하여 에스크로 계좌이체 하여 주문하기하면 kcp 결제창 배너가 뜨는데 '약관 및 이용동의' 페이지가 처음에 뜨고 다음단계에서 '계좌 정보입력'이 나오는데 그전에  '에스크로(결제대금예치)서비스 회원약관 동의' 가 나와야 한다고 하는데 나오질 않습니다.

 

http://kcp.co.kr/technique.onlinedemo.do ==>'kcp에스크로결제대모' 실행해보면이렇게 나와야 한다고하네요.. 

kcp 쪽에 문의 해봤는데 사용하는 솔루션에 에스크로 결제가 설정이 안되어 있다고 하는데...

혹시 관리자나 소스 부분에서 변경을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네이버 쪽에서 동의하는 부분 하나가 더 안나온다고 계속 반려가 되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편리님 답변 감사합니다.

 

에스크로 사용 > 일반결제 사용 / 에스크로결제 사용 에서 '에스크로결제 사용'​ 부분에 체크해서 사용중입니다...

 

그부분 체크 해서 에스크로 결제 까지 이루어 지는거 같은데 동의 페이지가 총 2개가 나와야 하는데 하나만 나오는 것입니다..

 

kcp에서도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을 해야지 가능 하다고 하는데...

 

원래 kcp 데모 처럼 동의 페이지가 2개가 나오는것인지요.,,..

 

 

아...그러네요..그럼 저희 홈페이지가 문제가 있는건지...ㅠ.ㅜ

 

두번째 동의 화면 없이 결제 진행이 되네요..

 

258d9fab15004671fc8fed4740cb1cd1_1437380515_0686.jpg
 

위화면의 동의 페이지만 나옵니다....

이것저것 다시 확인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KCP 신청 때 에스크로 결제를 신청하셨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영카트5는 관리자에서 에스크로 결제로 설정을 해도 KCP에서 에스크로 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일반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79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