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모바일 결제오류

KG이니시스 모바일 결제오류

QA

KG이니시스 모바일 결제오류

답변 3

본문

기존에 영카트4 용으로 이니시스와 계약해서 몇년동안 사용해왔습니다.

최근에 영카트5로 이전 작업을 하는 중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이니시스 상점ID등으로

결제테스트를 하는 중인데 PC에서는 결제가 잘 되고 있습니다.

헌데 모바일에서는 오류가 나면서 결제가 안되네요. 결제는 테스트결제로 해놓고 하는 중입니다.

"KG이니시스와 통신 오류로 결제등록 요청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결제등록 요청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라는 오류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이건 테스트결제시에만 출력이 되는 것인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음.. kcp 에서는 모바일 결제는 별도로 요청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니시스는 잘 모르겠네요.. 이니시스에 문의하시는 것이 더 빠를 듯합니다.

 

저도 PC에서는 잘 되는데.. 왜 모바일에서는 안되냐 그러니까.. 모바일인 경우에는 별도로 요청해야 한다고 해서 지금껏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참고하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6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