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카테고리에 올라온 것의 license가 궁금합니다.

테마 카테고리에 올라온 것의 license가 궁금합니다.

QA

테마 카테고리에 올라온 것의 license가 궁금합니다.

본문

http://sir.co.kr/g5_theme/228

 

의 license가 무었일까요? 파일안에도, 글에도 적혀있지 않네요.

 

LGPL인가요? 그누의 license를 따라가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테마 파일 압축 풀면 readme.txt 파일 안에 License​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lgpl-2.1 이네요.

감사합니다.
 
테마 제작자가 쓰기로
 
" 테마에 포함된 이미지는 포토리아에서 확장라이선스로 구입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라고 하였는데, 제가 개작하여 배포할 때에도 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포토리아에서 설명을 하기로는 사용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으나 이 이미지를 편집하여 재배포 할때는 문제가 된답니다.

 

테마에 포함된 이미지의 경우 저작권은 포토리아에 있으며 재배포 하시는 경우 포토리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기론 테마의 라이센스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확장라이선스는 기본라이선스에 의해 허용된 모든 권리 및 추가적으로 500,000회 이상 복제할 수 있는 권한, 그리고 상품 제작을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확장라이선스를 이용하면 재판매 혹은 배포를 목적으로하는 파생 상품 혹은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 엽서, 캘린더, 포스터, 티셔츠, 인쇄&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비디오 클립, 비디오 애플리메이션, Fotolia 이미지가 주요 가치를 가지는, 기타 재판매 혹은 배포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

 

라고 돼있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6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