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분필드로만 이루어진 스킨을 만들고싶은데 자꾸 필수항목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여분필드로만 이루어진 스킨을 만들고싶은데 자꾸 필수항목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QA

여분필드로만 이루어진 스킨을 만들고싶은데 자꾸 필수항목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여분필드로만 이루어진 게시판을 만들고싶은데요..

사실 폼생성기로 게시판을 생성했었는데 그게 메일발송이 안되서 직접 여분필드를 이용해서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basic스킨을 변형해서 만드려고 하는데 write.skin.php에서 내용, 이름 등 필수항목을 지우고 제작을 했는데 글을 작성하려고 하니까 이름은 필수로 입력하라는 경고창이 뜨네요 ㅠㅠ

 

초보라서 주먹구구식으로 하다보니까 기본적인 것도 잘 모릅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글쓸 때 필수항목 체크는 write.skin.php 뿐만 아니라 write_update.php 에서도 하게됩니다.

만약 crush 님이 경고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write_update.php 파일을 수정하게 되면 다른 게시판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수정하시려는 write.skin.php 에 필수항목이 입력된 것처럼 하시는게 좋을 겁니다.

 

write.skin.php 에 필수 항목이 입력된 것처럼 하시려면 이미 지우신 내용, 이름 등 필수항목을 아래와 같이 추가하세요.


<input type="hidden" name="page" value="<?php echo $page ?>"> <!-- 이 부분 밑에 추가함 -->
<input type="hidden" name="wr_name" value="이름">
<input type="hidden" name="wr_subject" value="제목">
<input type="hidden" name="wr_content" value="내용">

 

위의 추가된 내용 중에 이름, 제목, 내용은 예시로 한 것이므로 crush 님이 임의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