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 문의드립니다.

모바일 결제 문의드립니다.

QA

모바일 결제 문의드립니다.

답변 1

본문

안녕하세요? 

 

올초에 홈페이 작업후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최근들어서 고객분들이 모바일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하여

 

kcp 기술지원팀에 문의를 드렸는데요

 

 

안드로이드 기반 핸드폰에    네이버 어플을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하신 고객님들은 마지막 결제창에서

안되실수 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핸드폰에  크롬이나 지구모양 인터넷으로 접속하셔야 결제에 문제가 없을거라 들었는데

 

 

조취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5 5.0.35 버전 이후로는 내이버앱 등에서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도록 수정되어 배포되고 있습니다.

영카트5 최신버전으로 패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패치 작업은 운영 사이트 프로그램 코드와 비교하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알려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직접 패치 작업을 하시는 게
어려우시다면 개발자를 구하셔서 진행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9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