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초짜인데 설치도 안됩니다..ㅜㅜ

완전초짜인데 설치도 안됩니다..ㅜㅜ

QA

완전초짜인데 설치도 안됩니다..ㅜㅜ

본문

일단 설치부터해서 하나하나 배워나가려고 하는데..

 

웹호스팅에 가입하고 파일질라로 접속까지 했습니다.

 

폴더가 여러개 있어서 그냥 다 지워버리고...

 

그누보드에 있는 화일들을 업로드 했는데..주소로 접속을 해도 설치화면이 안나옵니다..

 

압축을 한번풀고 폴더안에 한번들어간 다음..파일하나랑 폴더를 미리 서버에 있던 파일을 다지우고 업로드 했습니다...초짜인지라 설치가 안되는 이유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그누보드라고 하셔서 그누보드  gnuboard5.1.2.tar.gz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1. 먼저 gnuboard5.1.2.tar.gz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받은 파일 밑에 패치 파일도 다운 받습니다.

3. 먼저 gnuboard5.1.2.tar.gz파일을 압축 해제 합니다.

4. 다운 받은 패치파일도 압축을 해제 하는데 해제 경로는 먼저 3번에서 압축 해제한 폴더를 지정 합니다. 그러면 중복파일에 대해서 덮어쓸건지 건너뛸것인지 묻습니다.

   덮어쓴다고 설정하고 압축 해제를 계속 합니다.

5. 압축해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생각 됩니다.

6. 서버에 FTP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접속을 한후에 압축 해제한 폴더를 통째로 업로드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접속 주소는 파일이 http://서버주소/gnuboard5.1.2  가 됩니다.

   그러므로 gnuboard5.1.2의 폴더명을 원하는것으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

   그럼 접속시에는 http://서버주소/변경한 폴더명/index.php가 됩니다.

7. 이제 변경한 폴더로 들어가서 새로운 폴더를 생성 합니다, 폴더명은 data 폴더권한은 707로 변경 해    줍니다. 변경을 하시면서 하위폴더 적용에 체크도 해 주세요.

8. 이제 서버에서 FTP로 작업은 끝났습니다.

 

 

이제는 브라우져를 통해서 http://서버주소/폴더명/index.php 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세요

그러면 설치 하면이 나올겁니다.

화면에서 안내하는데로 따라하시면 설치를 마칠수 있습니다.

설치하시기전에 데이터베이스명과 접속 패스워드를 미리 확인해 두셔야 합니다.

 

이렇게 해보시고 안되면 쪽지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