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모바일 결재창 안뜨는 문제 질문

영카트5 모바일 결재창 안뜨는 문제 질문

QA

영카트5 모바일 결재창 안뜨는 문제 질문

본문

영카트5 모바일에서 결재창이 안뜹니다.

 

 

뭐 에러메세지가 떠야 보여드릴텐데 아무 메세지도 안뜨고 바로 아래줄만 보입니다.

"""""""""""""""""""""""""""""""""""

그외 다른 메세지는 안뜹니다.

이걸 잡아야 하는데 무기력증에 빠졌어요.

 

common.php 파일에 "error_reporting(E_ALL); ini_set('display_errors', 1);" 이렇게 수정해서 메세지 뜨는거 봐도 /mobile/shop/lg/xpay_approval.php 파일과 관련된 직접적인 메세지는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영카트 버젼 5.1.3 입니다.

결재사는 lg 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 는 LG 결체 창이 출력될 때 표시되는 것입니다. 

결제 창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다면 LG 기술지원쪽으로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편리님...
엘지유플 기술지원 전화번호로 전화하니 상담원이 테스트 해 보더니 프로그램 개발사에 문의하라고 하네요.


영카트 5.1.3에서 안되어서 혹시나 하고
5.1.1 로 설치하니까 모바일에서 엘지 결재창이 뜨네요.

허접이라 정확히는 모르지만 혹시나 5.1.3버전 모바일에서 엘지 결재창이 안뜨는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테스트 해보고 저만 그런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되도록이면 최신버전 쓰고 싶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
QA 내용 검색
filter #lg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