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말 짜증나네요..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아..정말 짜증나네요..

QA

아..정말 짜증나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갑자기 문자 안온다는 전화가 많이 와서 부랴 부랴 알아보니 전화번호 사전등록을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자 휴대폰으로 일일히 다 사전등록을 해 놓았습니다.

그런데도 문자가 안오네요..

아이코드에 전화 해보니 인증은 휴대폰 번호로 등록되어 있고 문자는 일반전화로 가게 되어 있다고 하더군요..

쇼핑몰 설정>회사대표전화가 문자로 가는 전화번호가 맞나요?

그 부분을 수정을 해도 문자가 전혀 안가네요..

아이코드에 전화 해보니 프로그램을 수정하라고 하라는 말 밖에 없네요.. 

 

아니 다른 분들은 정상적으로 문자가 잘 가나요?

이 부분에 대해서 질답에 올라온게 없네요..-_-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ㅎㅎ 이건 자게로 가야 될것 같습니다.

 

QA라고하면 영카트 버전 5.1.6에 설치해서 sir을 통해서 아이코드 등록했는데..

 

어느전화번호를 사용해야 문자가 제대로 가야 되나요? 

 

현재 문자가 일반전화로 간다고 아이코드에서 이야기하고있습니다..

 

다시 정리하면 위와 같은 것 같은데.. 맞나요?

주문을 하면 예전에 관리자 전화번호로 갔는데 사전등록을 하면서 이 부분이 주문한 사람 전화로 문자가 가다보니 그 주문한 사람의 전화는 사전등록이 안되었으니 문자가 안가니 프로그램에서 관리자와 주문자의 문자 변수 코드를 바꾸라고 하네요..

그 부분을 어디서 바꿔야 하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