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로 이전... 최근게시판에는 최근글목록이 뜨는데 게시판으로 들어가면 글이 아무것도 없어요..

g5로 이전... 최근게시판에는 최근글목록이 뜨는데 게시판으로 들어가면 글이 아무것도 없어요..

QA

g5로 이전... 최근게시판에는 최근글목록이 뜨는데 게시판으로 들어가면 글이 아무것도 없어요..

본문

 

g4_import_run.php 할때 데이터 완료됐다는 것 없이 로딩만 몇십분쩨 계속 하다가 제가 그냥 관리자메뉴로 들어와 버렸습니다.

그래서 디비가 완전히 이전이 안된걸까요? 왜 게시판에 아무것도 안뜰까요...

 

이거 그누5 지우고 다시 설치 가능한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양이 엄청 많은거라면 시간이 좀 지나야 업데이트 될 수도 있습니다.

phpmyadmin 을 사용해서 g5로 시작되는 테이블을 모두 삭제하면 재설치 가능합니다.

완료됐다는 화면을 못봤는데 괜찮을까요? 계속 빈화면으로 로딩만 해서 안되나싶어 그냥 나왔는데 최근글에 목록이 나오더라구요
MySQL에서도 확인해봤는데 얼추보니 복사된것같고..
쫌 지나야하는거면 얼마나 기다려야할까요? 하루이상은 걸리지 않겠죠? 양이 많기는 합니다

db용량을 체크해보세요. 늘어나고 있다면 계속 복사 중인 거고 그대로라면 잘못된 거겠네요.
그리고 재설치는 db를 직접 삭제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누5가 설치된 폴더 /data/dbconfig.php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기존의 그누5 db는 초기화돼서 설치될 겁니다.

용량 확인해보니 그누4와 같습니다. 그러나 게시판에는 아직도 아무 글도 올라오지 않고 있어요. 공지만 떠있습니다. 설치를 다시해야할까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ㅠㅠ

g5_write_*****
이런 식으로 아마 게시판이 모두 변환이 되었을 텐데 해당 테이블 용량을 확인해보세요.
g4_write_**** 테이블 용량과 거의 같으면 변환은 일단 된 것입니다. 다르다면 잘 못 된 거고요.
몇 개 클릭해서 안에 db가 정상적으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도 해보시고
별 상관없겠지만 게시판 설정에서 카운트 조정에도 체크해보시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