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부분취소 관련

이니시스 부분취소 관련

QA

이니시스 부분취소 관련

답변 1

본문

안녕하세요 이니시스 관련 영카트5.5.8.2.9로 수정된 로직으로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이전 버전부터 부분취소가 뭔가.. 애매합니다.

 

예를들어

예약날짜 -> 5월 03일

오늘날짜 -> 5월 02일

예약 취소시에 예약날짜 하루 전이라서 50%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환불해준다면

부분 취소를 사용해야 할거같아서

기존 영카트 부분취소를 이용하여 부분취소 승인을 보냅니다

현재 로직으로는 미수금으로 변경되고 od_cancel_price에는 업데이트 되지않는거 같던데.. od_refund_price에는 업데이트가 되구요

 

이게 지금 근데 테스트결제라 실제 카드 청구서에는 기록이 되지 않지만 취소가 15일이 넘었는데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있어요

전액 취소는 바로 취소가 되는데 부분취소는 좀 걸린다고 쳐도 정상적으로 테스트가 안되는거 같거든요ㅠㅠ

db에서 임의로 다시 취소 전상태로 돌려놓고 부분취소 요청을 보내면 이미 요청되었다고 alert가 뜹니다.

이니시스에 문의 해봤어도 취소 된건이다... 라는데 카드 결제내역에선 취소가 안되어있거든요

 

부분취소를 사용하면 안되는건가요??

카카오택시처럼 전액 환불하고 수수료 금액만큼 재결제하는 방식이 필요한건지..

이런식으로 개발 해보신 분들 해당 부분 자문 요청 드립니다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이니시스에 요청이 들어갔다면 카드사 통해 진행되는 시간이 소요되는거 같은데요
위 부분은 카드사에 직접 문의를 해서 확인을 해보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통신상 요청은 이니시스에 요청이 되어서 처리된거라면 그게 맞는거라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9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