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말 짜증나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갑자기 문자 안온다는 전화가 많이 와서 부랴 부랴 알아보니 전화번호 사전등록을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자 휴대폰으로 일일히 다 사전등록을 해 놓았습니다.
그런데도 문자가 안오네요..
아이코드에 전화 해보니 인증은 휴대폰 번호로 등록되어 있고 문자는 일반전화로 가게 되어 있다고 하더군요..
쇼핑몰 설정>회사대표전화가 문자로 가는 전화번호가 맞나요?
그 부분을 수정을 해도 문자가 전혀 안가네요..
아이코드에 전화 해보니 프로그램을 수정하라고 하라는 말 밖에 없네요..
아니 다른 분들은 정상적으로 문자가 잘 가나요?
이 부분에 대해서 질답에 올라온게 없네요..-_-
답변 2
ㅎㅎ 이건 자게로 가야 될것 같습니다.
QA라고하면 영카트 버전 5.1.6에 설치해서 sir을 통해서 아이코드 등록했는데..
어느전화번호를 사용해야 문자가 제대로 가야 되나요?
현재 문자가 일반전화로 간다고 아이코드에서 이야기하고있습니다..
다시 정리하면 위와 같은 것 같은데.. 맞나요?
주문을 하면 예전에 관리자 전화번호로 갔는데 사전등록을 하면서 이 부분이 주문한 사람 전화로 문자가 가다보니 그 주문한 사람의 전화는 사전등록이 안되었으니 문자가 안가니 프로그램에서 관리자와 주문자의 문자 변수 코드를 바꾸라고 하네요..
그 부분을 어디서 바꿔야 하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