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하실 주문서가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조회하실 주문서가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QA

조회하실 주문서가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본문

영카트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관리자에서 주문 번호를 클릭하면

"조회하실 주문서가 없습니다."라는 alert이 뜹니다.

 

아래 리스트 상에서 무통장, 신용카드의 주문번호 클릭시 일부는 주문상세내역으로 링크가 되는데, 상위 2개의 링크에서 주문서가 없나고 나오네요. 

 

2949850845_1552554262.1676.png

 

관리자 설정의 문제인지 코드의 문제인지 어떤 것을 확인해야 할까요?

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보면 정상 결제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2949850845_1552554460.323.png

 

주문서상세 내역이 안보이던 것이, 결제한 사용자로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의 결제 내역에서 주문상세내역을 확인 후에는

관리자에서도 주문상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자 상세내역을 확인해야지만, 관리자에서도 볼 수 있는 것인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