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작성시 확인이 없음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주문작성시 확인이 없음

QA

주문작성시 확인이 없음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내용을 영문으로 변경했습니다.
한국이 아닌 다른나라에서 사용하기떄문에 kcp 신용카드사용을 없앴습니다만
주문서 작성내용을 다 입력하도 확인 할수가 없으며  등록할수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주문서를 등록시킬수 있나요 ??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kcp 결제 코드를 삭제하시면서 주문하기 버튼과 관련된 부분은 수정하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영카트5 주문폼에서 주문하기 버튼은 kcp 결제모듈이 설치되어 있는지 체크 후 설치되어 있으면
표시되도록 스크립트가 짜여져 있습니다. 아래 코드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div id="display_pay_button" class="btn_confirm" style="display:none">
    <input type="submit" value="주문하기" class="btn_submit">
    <a href="javascript:history.go(-1);" class="btn01">취소</a>
</div>

위 코드에서 style="display:none" 를 삭제하시면 될 것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85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