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본문
안녕하세요. 이 오류때문에
계정초기화를 몇번이나 한지모르겠네요.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하고 스킨을 고르고 확인을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라고뜨고 메인화면으로 가는데,
초기화하고 다시 설치해도 계속 메세지가 뜨네요.
알려주세요~~ 답변좀요~~!~!~~!~!~!~!
답변 2
위의 증상을 체크 해보시거나
/adm/contentformupdate.php 13 라인에
check_admin_token(); // 이부분을 주석처리 (임시방편) 하시면 되는데 권장하지 않습니다.
방법1.
초기화 이후에 다시 접속시 브라우저캐시에 이전 어드민 접속정보가 남아서 그렇습니다.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보세요.
방법2.
ftp 등으로 접속하여 data/session 폴더 안의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이전 접속정보가 세션에 남아있습니다.
방법3.
data 폴더 퍼미션 채크 (777 또는 707)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보다 정확한 상태정보가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