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QA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본문

안녕하세요. 이 오류때문에 

계정초기화를 몇번이나 한지모르겠네요.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하고 스킨을 고르고 확인을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라고뜨고 메인화면으로 가는데,

 

초기화하고 다시 설치해도 계속 메세지가 뜨네요.

 

알려주세요~~  답변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https://sir.kr/faq/97

 

위의 증상을 체크 해보시거나

 

/adm/contentformupdate.php 13 라인에

 

check_admin_token(); // 이부분을 주석처리 (임시방편) 하시면 되는데 권장하지 않습니다.

 

방법1.

초기화 이후에 다시 접속시 브라우저캐시에 이전 어드민 접속정보가 남아서 그렇습니다.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보세요.

 

방법2.

ftp 등으로 접속하여 data/session 폴더 안의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이전 접속정보가 세션에 남아있습니다.

 

방법3.

data 폴더 퍼미션 채크 (777 또는 707)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보다 정확한 상태정보가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