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역에 상품이 뜨질 않습니다...

주문내역에 상품이 뜨질 않습니다...

QA

주문내역에 상품이 뜨질 않습니다...

본문

현재 카드결제모듈까지 다 붙어있는 상황인데...

 

주문내역에서 어떤 상품을 구매하였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주문상품 목록 테이블은 출력되는데 데이터가 출력이 안되네요...)

 

그 전에 테스트했던 상품들은 뜨는 데 실구매에서 뜨질 않네요...

 

무슨 문제일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주문내역에 데이터 등록되어있는 과정가운데 잘못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테스트 했던 상품들과 실구매 이뤄지는 과정의 차이점을 확인이 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는 현재 어렵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9,119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