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를 이용해서 거래처관리, 접수증관리 를 하려고 합니다. 정보
그누보드를 이용해서 거래처관리, 접수증관리 를 하려고 합니다.- 의뢰인 (6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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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기간 및 금액4,704,780원 = 156,826원 x 30일
- 요청개발자초급기술자 (예상금액은 2021년도 SW기술자 평균임금중 응용SW 개발자 임금을 참고 하였습니다.)
그냥 제 생각에는 스킨될것 같아서 여분 필드 추가해서 시도해 보긴 했는데..
이쁘게 나오지 않아서 시간 끌지 말고 의뢰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1.업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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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에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되고..
마지막이슈날짜 / 업체명 / 이슈내용 / 상태 (완료/미완료)
눌러서 글(업체)로 들어가면...
업체정보 - 주소 담당자 전화 번호 등..
댓글로 이슈 가 표시되고.. (완료/미완료 상태가 표시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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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접수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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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버를 게시물 넘버로 매칭 시켜서..
아래 플로우로 접수의뢰자 (글쓴이) 가 플로우를 확인할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접수 -> 접수완료 -> 작업중 -> 작업완료 -> 입금완료 -> 출고완료
위에 내용을 입력 받고... (가입을 미리해서 신청업체는 미리 들어가고)
신청이 되면 우리 회사 직원한테 알림이 와서...우리직원이 접수 완료 누르면 플로우가 변경 되도록..
두서업은 의뢰일수도 있어서....죄송 합니다...
연락 부탁 드립니다~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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