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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ourstage NEW X DRIVE 460<?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시타스펙] 9.5도 / XD-60S(S)
어떤 볼과도 케리의 차가 적다
이 헤드스피드라면 낮은 볼을 칠 수 있지만 모든 볼과도 캐리는 충분히 나오고 가장 먼 거리를 기록한 [HYPER ERC]와 가장 짧은 기록을 가진 볼과의 차가 5야드 밖에 나지 않는다. 약간 차이를 보인 것은 런에서 스핀량이 적은 디스턴스係 볼이 조금 유리한 정도로, 전체적인 비거리에서는 그다지 큰 차이는 없었다.
히라노프로의 타감 체크
힐에 가깝게 치고 싶어지는 형상이기 때문에 사람이 첬을 때의 차가 조금 더 커진다. 튕김이 좋은 디스터스係 쪽이 거리부분에선 유리하다. 스핀係는 거리면에서는 떨어지지만 본래 비거리를 추구하는 클럽이 아니기때문에 저라면 볼의 방향을 자유로이 컨트롤할 수 있는 메리트의 드라이버를 택할 것 이다. [X-01R4]라면 볼의 방향이 의도한대로만 움직여 준다.
|
타출각(도) |
初速 (m/s) |
스핀량(rpm) |
실측캐리 (yard) |
실측거리 (yard) |
HYPER-ERC |
12.8 |
60.4 |
2514 |
211.3 |
222.0 |
SRIXON Z-UR |
12.3 |
60.2 |
2339 |
211.3 |
221.7 |
SUPER NEWING |
12.8 |
60.1 |
2396 |
207.7 |
218.3 |
XXIO DC |
12.5 |
59.9 |
2685 |
212.0 |
218.3 |
2. Turstage V-iQ MX
[시타 스펙] 9.5도 / TV-60α(S) 45인치
중탄도로 런이 길어지는 볼이 맞다.
기상요건은 달랐지만 가장 먼 기록을 낸 것이 [TP레드]와의 컴비네이션. 타출 시의 백스핀량이 2346rpm으로 적었고 중탄도로, 캐리는 물론이거니와 런이 길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2위의 [하이파 ERC)]는 착지 시의 각도가 낮아서 런을 늘려준다.
히라노프로의 타감 체크
[TP레드]는 타감도 부드럽고 필링면에서도 아주 잘 맞는다. [X-01 R4]는 스핀량이 너무 많아서 볼이 뜨는 경향이 있다. 이 클럽에는 [SUPER NEWING]과 같이 디스턴스係 볼이 강한 볼을 칠
댓글 전체
이지위그가 HTML 간단하게 만들라고 해놓은거지 ms word 붙혀 넣으라고 만든건 아닙니다!

붙여넣기를 한다고 해도 결국은 html 코드가 복사되는 것인데 ms word는 워드전용문서이지 html 문서가 아니거든요.
이것을 그누버그로 볼수는 없으며 서로 다른 용도로 쓰이는 문서를 복사, 붙여넣기 했기 때문에 종종 혹은 당연히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그나마 추천해드릴수 있는 방법은 ms word에서 파일>웹페이지로 저장 기능을 이용하여
html 파일을 생성한 다음에 그것을 복사, 붙여넣기 하는 방법입니다.
그래도 적절히 출력되지 않는다면 html 코드를 직접 손보시는게 제일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 게시판이 깨지기 때문에 임의적으로 깨진 코드를 제거하였습니다.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