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싱 폰 원 Nothing phone (1)
폰을 두개 사용 하는데 하나는 아이폰 하나는 엘지폰 이렇게 사용합니다. 엘지폰이 좀 고장 났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원채 명품이라 이놈은 고장나기도 힘든 놈이고 해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를 했지만 아직도 씽씽하고ㅠㅠ 해서 그냥 바꿀까 하며 지켜보고 있는 제품인데 아직 치명적 제품 이슈가 없네요.
아이폰+엘지폰 느낌이랄까요?
샘송은..음...그냥 반도체나 주요 핵심부품이나 팔았으면 합니다.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12개
https://remembertitan-it.tistory.com/1051
실제 가격이 말해주죠? 국내에서는 직구 80만원 정가인데 출시는 50만원 부근, 50만원이면 중궈폰 수준이고 80만원이면 보급형이고
~!
제가 보기에는 사이드 폰으로는 손색 없어 보입니다. 나머지는 AS문제인데 경험상 핸드폰이 고장날 확율은 자전거가 고장날 만큼이나 희박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니뭐니 해도 아이폰 vs 샘송 이 두 업체의 구도 ? 소비자에게는 그닥 좋지는 않죠?
실 사용 영상
위너이십니다.
행복한 일주일 시작하세요^^
낫싱폰 특징이라면 투명과 엘이디일텐데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다수가 케이스에 키링이라...
그리고 폰을 둘 때 일반적으로 화면을 위로 향하게 두는지라...
예를 들어 폴더블처럼 사용자 환경 자체의 변화를 실감하면 모를까
저 정도면 몇 번 신기해서 쳐다보다가 말 듯 합니다.
아시죠? 저는 최근까지 이런 폰 사용하던 사람이라는거요? ㅋ
[http://sir.kr/data/editor/2208/3fcf51ac2af0adef6104a60fd65e04da_1659310857_1508.jpg]
이제는 폰을 오래 쓰다보니, 하드웨어 보다는, OS업데이트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 7플러스와 픽셀 4XL 사용중인데, 7plus는 몇일 전에 15.6으로 업데이트 되었고,
픽셀 4XL은 매달 5일이면 패치가 올라옵니다. 13이 나오면 업데이트 되겠죠.
아니면 연말쯤 Pixel 7으로 구매하셔도..
엘지폰은 정말 튼튼해서 이게 문제네요. 심지어 같은 시기에 산 샘송폰 보다 밧데리 방전이 거의 2배는 느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