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 내광고 > 콘텐츠 > 실험하기 완료 > 애드센스

애드센스

애드센스 > 내광고 > 콘텐츠 > 실험하기 완료 정보

애드센스 > 내광고 > 콘텐츠 > 실험하기 완료

본문

전(前)주에 애드센스 실험하기를 생성해 놓았습니다.

 

자 이제 애드센스 원본과 유사광고의 수익(RPM)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지 않아 페이지 노출수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래서 노출수가 아닌 RPM 만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PM 이 즉 수익과도 비슷한 말이니까요.

 

보시다시피 유사광고가 원본보다 RPM 이 월등하니 고민한 필요없이 "대안페이지 선택"을 클릭합니다.

 

7fb8b116f64ad36c794cd97b89e1394a_1434332589_9759.jpg
 

 

 

이제 우측상단의 300x250 광고는 "대안 페이지가 선택"되어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배경: #FFFFFF,텍스트: #000000,제목: #0053F9,URL: #828282,테두리: #FFFFFF,둥글지 않은 모서리,기본 글꼴,기본 글꼴 크기

 

로 노출될 것입니다.​ 

 

7fb8b116f64ad36c794cd97b89e1394a_1434332671_2036.jpg
 

 

이제 가만히 앉아서 돈 버는 일만 남았습니다.

 

참 쉽죠?

 

- 끝 -

대박
0

댓글 전체

전체 1,055 |RSS
애드센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