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 내광고 > 콘텐츠 > 실험하기 완료 정보
애드센스 > 내광고 > 콘텐츠 > 실험하기 완료
본문
전(前)주에 애드센스 실험하기를 생성해 놓았습니다.
자 이제 애드센스 원본과 유사광고의 수익(RPM)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지 않아 페이지 노출수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래서 노출수가 아닌 RPM 만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PM 이 즉 수익과도 비슷한 말이니까요.
보시다시피 유사광고가 원본보다 RPM 이 월등하니 고민한 필요없이 "대안페이지 선택"을 클릭합니다.
이제 우측상단의 300x250 광고는 "대안 페이지가 선택"되어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배경: #FFFFFF,텍스트: #000000,제목: #0053F9,URL: #828282,테두리: #FFFFFF,둥글지 않은 모서리,기본 글꼴,기본 글꼴 크기
로 노출될 것입니다.
이제 가만히 앉아서 돈 버는 일만 남았습니다.
참 쉽죠?
- 끝 -
대박
0
0
댓글 전체

또 커뮤니티 쪽으로 왔네요 ㅋㅋ 애드센스가 옮겨다니느라 바뿌네요 ㅡ. ㅡ;; ㅎㅎ

원래 태생이 소모임이 아니라 회원님들의 관심이 없네요.
뒤로 밀리기 전에 미리 손 썼습니다. ㅋ
뒤로 밀리기 전에 미리 손 썼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