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3년전)때 책상샷과 오늘의 책상샷입니다. > 내책상자랑

내책상자랑

일 잘하는 회원님들의 책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고등학생(3년전)때 책상샷과 오늘의 책상샷입니다. 정보

고등학생(3년전)때 책상샷과 오늘의 책상샷입니다.

본문


3년전 생물 수행평가하면서 찍은 책상샷입니다.  아래는 현재의 책상입니다.


외주 잘못받으면 이렇게 됩니다.

댓글 전체

진짜 된통당하셨네요...계약서가 아니래도 다른 기록이라도 좀 있다면 소송시 도움이 좀 되실텐데...어자피 안될거 같으면 기존 프로그램도 자 지워버리시고(원본은 몰래 빼두시던지요) 그냥 손해배상쪽으로 하세요...어자피 더 해봐야 돈도 안되는거고 해줘봐야 추가사항으로 몇년을 우려먹을지 모르는데 판사에게 최대한 선처를 바라는게 빠르겠네요.(최대한 불쌍하고 죄송하다는 쪽으로 가시고 인터넷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위사람들과 고등학교 선생님 등등 아는분들께 탄원서인가? 여튼 그런거 받으세요)

그쪽도 어린사람에게 무리한 계약을 한 정황이 있는데다가 개발금액자체가 작아서 배상액이 그렇게 크지 않을거 같습니다...판사한테 돈먹일 일도 안되는거 같으니 그냥 일찍 손때고 그시간에 다른걸로 돈벌면서 부모님께 갚으시는게 빠르겠네요....꼭 프로그램 지우세요...어자피 징역살일이 아니면 돈으로 해결보는겁니다...그건 벌면되구요
어린 나이에 너무 큰 곤욕을 치루셨네요.
너무 위축 되지 마시고 앞으로 더 잘되기 위해 액땜하셨다고 여기시기 바랍니다.
좋은 일 있으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일을 겪으셨군요.

앞으로 좋은 일만 함께 하시리라 믿습니다.

간혹 인생에 굴곡이 있을 수 있으나

이 굴곡을 지나면 그 경험으로 평지를 힘들지 않게 멀리 갈 수 있다고 경험하였습니다.

힘내시고, 인생은 지금도 흘러가며, 잠시 주춤하시는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세요.
계약금액이 크지 않으니 위약금을 물어야 할지 추가금액을 받아야 할지 따져봐야 할것 같습니다.
작업을 진행해왔고 진행한 일의 양이 계약한 내용을 초월하고 있으니 부당계약 내용도 따져야하구요.

부모님이나 도움을 줄 수 있는 분께 도움을 받으셔서 고통에서 얼른 벗어나세요.
이제 갓 대학에 입학해야 하는 젊은 아이에게 사촌형과 그 선배분이 몹쓸짓을 했군요.
형과 선배가 문제를 풀어주질 못할 망정 더 큰 짐을 지우고 노예처럼 부릴려고 하다니...
참 세상은 공정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부모님께 상활을 설명드리고, 노동청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에 도움을 청하세요.

노동청등에 민원을 진행하기전 작업내용을 온전히 보전할 수 있도록 원본보존도 잘 하시구요.

진행하던 일은 오늘이라도 당장 중단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건강이 최고 입니다. 정신건강이 망가지면 삶의 의욕까지 없어지니까요....
축하할 일은 아니지만 축하드립니다. 푹 쉬시고 새로 시작하세요...사회생활하면 누구든 한번이상 겪는 일인데 싼값에 경험하신거에요. 사업하다 몇억씩 날리는 사람들 많거든요...전제산에 퇴직금에 여튼 사회는 어려울수록 처철하게 경쟁하니깐요

계속 살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사회엔 저런 사람들만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좋으신분들은 나누다보니 가진것이 많지 않아서 신문같은데나 여러군데 소문이 나지 않죠. 단지 일부 약자들을 울궈먹으려는 사람들이 잘사는 것처럼 보이고 그걸 따라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는게 문제겠죠...좋은 상대만나서 일하시면 되는겁니다. 사람을 보는 안목이 사회생활에 50%이상이더라구요...힘네세요~
전체 182 |RSS
내책상자랑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1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