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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에도 전철에 자전거 휴대가 정보

평일에도 전철에 자전거 휴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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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에도 전철에 자전거 휴대가 가능한가요.  대박 사람 많은데 모기처람 생긴 인간이 모기옷을 입고 낑겨 탓는데 바지가 자전거 바퀴에 닿고....

뒷통수 한대 쳐주고 싶습니다.

날씨가 이래서 그렇다고 치더라도 이런 시간은 좀 피해 타면 좋을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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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개

중앙선, 경의선, 경춘선, 공항철도~~
평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불가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불가
평일 그외 시간에는 안접이식 자전거도 승차할수 있습니다.
즉 출퇴근 시간대 빼고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당연히 주말, 휴일, 공휴일, 국경일에는 자전거 승차 가능.


단, 인천공항철도는 인천공항역은 보안상 불가하답니다.
공항철도 서울역도 불가하단 이야기가 있었는데 본인 경험상 제재 없네요.
다만 지하로 너무 깊어서 엘레베이터 이용 안하면 퍼져서 떡실신해요.
엘레베이터 이용하고 싶은데 계속 사람들이 몰려서 엘레베이터 못타고 계단, 에스컬레이터 끌고 가니 정말 쓰러지겠어요.


그외에 1~8호선과 분당선, 경부선+장항선(서울~천안~아산~신창), 경원선(청량리~의정부~소요산), 경인선(구로~인천). 일산선(지축~대화)
이 구간들은 평일에는 불가!!
주말, 휴일, 공휴일, 국경일에는 승차 가능합니다.


민자사업하면 요금이 내려가고 서비스가 좋아진다고 위정자들이 말하는 민자노선
9호선과 신분당선은 접이식 자전거만 항시 가능해요.
안접이식은 금지...


수인선(송도~오이도)는 잘 모르겠네요.
기억이 가물가물가물치...


그런데 민자사업하면 요금이 내려가고 서비스가 좋아진다고 드립치더니
왜 9호선은 제작년인가에 무단으로 요금 1500원으로 기습인상하려다 서울시가 국내 금융사들로 지분 인수해서 요금 동결시키고
신분당선은 요금을 더 받고
자전거는 승차 금지이고
차량 량수는 와이 공기업인 코레일이나 서울메트로의 10량들보다 짧아서 출퇴근시간대에 가축수송하게 만들까요? ㅠ_ㅠ
오다가 저도 이글 보고 다른 글도 좀 찾아 읽어보고 생각해보니 화가 나더군요. 이래서 정치권애들 뭐 하면 계산해보고 따져보고 해야 됩니다. 살면 살 수록에 그런 생각이 더 들더군요.
전직대통령이 밀어붙인 정책인데... 그 자전거라는 것이..
그리고 꽤 많은 지자체가 자전거정책을 유지 또는 확대하고 있어요...
그러고보면 예전에 좀 체격이 나가는 분은 비행기삯을 2배로 받는다는 기사를 본 것 같은데...
사실 오늘 그 아저씨는 죄스럽다는 듯이 싸이클 하이바 모기 두중이 방향을 하향조정해서 내내 오더라구요. 그리 밉상은 아니었는데 종종 그런일이 있을 거란 생각이 들더군요. 게네들이 다 그렇죠. 자전거 좋다는 것만 알지 서민들이 어떻게 사는 지를 아나요?ㅎ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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