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 바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바쁘다 바뻐 정보

바쁘다 바뻐

본문

테마만 팔아야지 굳은 결심 했다가 어떤 계기로 의뢰 하나둘씩 받다보니 정말 바쁘네요.

신기하게도 연결해주시는 분들께서 거의 얘기 끝난 상태로들 넘겨주셔서 작업만 신경쓰면 되는 상황에...

10년 된 인연이 또 새로운 기회로 찾아오려고 노크를 하고 있습니다.

단가는 반토막을 겨우 면하고 있다는게 문제라면 문제지만... ㅠㅠ

사무실 얻고 직원 뽑아야 되나 하는 고민이 절로 듭니다...

 

그러다 문득 리자님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자게에 글 하나 남겨보네요.

제가 직원을 뽑을 생각을 하며 궁리를 하다 보니, 나같은 직원 참아주고 키워주신 리자님이 정말 대인배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동시에 통닭 얻어먹으러 갈 생각만 하다 이거 원래는 제가 통닭집 통째로 빌려 대접해드려도 모자라는 거였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하지만 생각만 하겠다는 굳은 결심을 해봅니다... ㅎㅎㅎ

 

눈코 뜰 새 없이 살다 보니 어느덧 빤쓰코딩의 계절이 왔네요.

빌더로 돌아오겠단 약속은 이미 오래 전에 깨어졌지만, 언젠가 근사한 선물 들고 다시 컴백할께요.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메르스 잘 피해가시고, 건강하세요.

추천
0

댓글 18개

바쁘긴 한데 실속은 없습니다. 별 것도 아닌게 자랑글처럼 보여지네요.
사실 글쓴 동기는 리자님의 사랑에 대한 깨달음이었는데 말이죠.
아래 묵공님 글 보니 술 취했을 때 단단한 걸 손에 잡으면 좋다던데 조각쪼각님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단은 제가 작품 만들 실력이 안 되고, 찾으시는 분들도 포플도 하나 안 보시고 그냥 소개로 오시는 분들이라 그러려니 작업하고 있습니다. 매번 좋은 말씀 해주셔서 조금 부담스럽기도, 감사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감사한 마음이 더 큽니다. 아시죠? ^^
현실에 치이다보니. 계획했던게 살짝 빗겨나갈때가 많더라구요.(내 얘기..)

그래도 바쁘시다니 결과론적으론 좋은일이네요 ^^. 화이팅 하시구요!

저 역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운아빠님과 좋은 인연을 맺을 기회가 있기를..바래봅니다.
전체 199,64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