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자신이 잊고 싶은건 아닌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우리 자신이 잊고 싶은건 아닌지 정보

우리 자신이 잊고 싶은건 아닌지

본문

조정래 감독이 위안부 문제를 다룬귀향이란 영화 포스터입니다. 배급사를 찾지못해 개봉을 못 하고 있다네요.
추천
0

댓글 18개

상업적이아니더라도.. 관람객은 많을거같은데.. 님아그강을건너지마오.. 이게 그렇게 주목받을지 누가알았겠습니까...
이런거 사실 국민들이 기부를 해주거나 정부에서 신경써 개봉을 돕지 않는다면 개봉 자체가 불가능한 영화죠. 저는 정부아 국민이 외면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인터넷을 떠돌며 사정을 알리는 거겠죠.
저런글이 인터넷을 떠돌때는 이미 정부에서 외면해 떠돌겠죠. 안타까운 일이죠. 사실 내용상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는 문제라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내용상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미 정부가 다 까발려 언론으로 만신창이로 만들었을 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근데 미남형이세요? 아파치라는 닉과는 그리 어울리지 않네요.
지하철을 타고 오면서 저 포스터를 봤는데 서울에 비가 내려서 그런지 딸이 있는 아비라 그런지 속이 좋지가 않더군요.
전체 199,65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