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풰24에 윈... -_-V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깡풰24에 윈... -_-V 정보

깡풰24에 윈... -_-V

본문

 

 

1) 고객이 홈페이지 안열린다고 어필함

2) 확인해보니 DB 깨짐

3) 비번 바꾸셨나 여쭤봄.. 아니라고함.. 믿고 깡패 확인.

4) 접속 안됨. 큭.. 여기부터 심각해짐. 씨... 비번 바꾸고 재접속 시도.. 안됨.

5) 바로 전화걸어서 상황 확인. FTP/DB 정상이라고함.

6) 죽어도 안되는데 고객 작업 환경 운운함.

바로 다양한 환경의 다양한 아이피와 상황을 바꿔가며 죄다 테스트 시도.. 여전히 안됨.

7) 웹 접속 후 sql 뒤짐... 뭔가 깡풰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파악되서 재차 어필..

8) 많은 피드백 후 확실히 확인 후 연락주겠다고함.

9) 전화가 와서 한다는 소리가 이젠 홈페이지 열린다고함.

 

 

그래서!!!!!!!

난 그 뒤로 손을 댄 것이 없다.

어찌 열린건지.. 알려달라....

당연.. 지네들이 손을 봤으니깐 안되던게 열렸을텐데..

"모르겠습니다."

모르다네요.. 하하... 재차 확인해서 원인을 알려달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고객에게 손배상해야한다..!!!

물론 이건 뻥입니다.

 

 

지네들이 안되는걸 되게 해놓고 왜 되었는지도 모름.

진짜 웃김..

 

아무래도 인력 개편한 듯... 여럿 짤라내고 대고객서비스 수준을 스스로 떨어트린 듯..

서비스보단 돈을 더 생각하는 수뇌부 인간들의 단편적인 모습을 보는 것 같음.

꼬라쥐가 참...

 

 

추천
0
  • 복사

댓글 9개

2년전인가.. 깡페쪽에서 서버호스팅을 신청해서 받는데 작업 안해놓고 했다고 계속 거짓말을 하더군요. 한달에 20만원짜리 관리패키지 구입했는데 사고터지고 작업은 하나도 안해놓고 했다고 거짓말해서 제가 증거 잡았더니 죄송하다면서 환물해주던...그 팀장.... 돈받고 작업했다고 거짓말하고... 실력이 없으니 거짓말도 들키고.... 다시는 카페24 이용 안합니다
확실한건 모르겠지만... 기술 인력이 적잖이 다이어트된 것은 분명한 거 같아요.
결국 대고객 대응력이 떨어지겠죠...
문의게시판을 이용하라고 했더니, 소식이 없더군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니, 자다가 일어난 목소리가...역력...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