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정보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본문
(회원연동)플러그인 게임은...
플래시로 구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것이 쬐끔 아쉽기는 합니다.
제작(출판, publish)의 개념이 인코딩의 형태로 변화하는 플래시 자체의 특성땜시롱~*
'돌려 돌려'를 돌리다가,
"잉 캐시때문이겠지!"를 연발하다가,
404오류에 대해서 설정해 놓은 내역을 깜빡하고,
계속 삽질했었습니다.
404오류에 대한 설정내역을 제어한 이후
보이긴 보이더군요.
과히 달갑지 않은 오류메시지들이었지만...
문제는 호출방식...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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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개
돌려돌려~~~~!
얼마나 돌려야 하남유?....^^
전 그냥 가끔씩 돌려돌려 합니다.....^^
fla화일을 첨부하느냐 안하느냐의 차이겠지요~~~~
얼마나 돌려야 하남유?....^^
전 그냥 가끔씩 돌려돌려 합니다.....^^
fla화일을 첨부하느냐 안하느냐의 차이겠지요~~~~
그런데...
그누보드와 연동되어 플래시로 구현되는 플러그인은,
플래시 그 자체가 엄청나게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개발자의 입장에서는,
과연 '액션스크립트를 포함하고 있는 해당 플래시 원본까지 완벽하게 공개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사실 욕심으로 따진다면야 공개를 얘기하고 싶지만,
제 스스로는 비공개가 제작&배포자의 가장 적절한 선택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다만...
다만...
플래시 자체의 특성으로 자유로운 수정에 한계가 있다는 것이지요.
아니...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라는 것이지요.
그냥...
그냥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비 올것 같습니다.
거시기합니다~ㅜ.x;
그누보드와 연동되어 플래시로 구현되는 플러그인은,
플래시 그 자체가 엄청나게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개발자의 입장에서는,
과연 '액션스크립트를 포함하고 있는 해당 플래시 원본까지 완벽하게 공개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사실 욕심으로 따진다면야 공개를 얘기하고 싶지만,
제 스스로는 비공개가 제작&배포자의 가장 적절한 선택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다만...
다만...
플래시 자체의 특성으로 자유로운 수정에 한계가 있다는 것이지요.
아니...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라는 것이지요.
그냥...
그냥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비 올것 같습니다.
거시기합니다~ㅜ.x;
장마철에 비온다는 말은 뭐.......^^
전 해당부분을 플래시 대신 이미지로 대체해서 씁니당.....^^
요즈음 플래시에 빠져(?) 살지만 어렵습니다.....ㅠ.ㅠ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되세요~~~~~!
전 해당부분을 플래시 대신 이미지로 대체해서 씁니당.....^^
요즈음 플래시에 빠져(?) 살지만 어렵습니다.....ㅠ.ㅠ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되세요~~~~~!
제 맘속은,
오래전부터 장마가 지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천둥번개를 동반한다는군요.
간만에 자유게시판이 아닌,
그누보드 자체에 관심 좀 가져볼까 했는데...
가심이 겁나게 아픕니다.
>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되세요~~~~~!
참... 건강은 합니다.
다만, 행복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뿐입니다.
아...
오래전부터 장마가 지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천둥번개를 동반한다는군요.
간만에 자유게시판이 아닌,
그누보드 자체에 관심 좀 가져볼까 했는데...
가심이 겁나게 아픕니다.
>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되세요~~~~~!
참... 건강은 합니다.
다만, 행복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뿐입니다.
아...
한 가지 더 아쉬운점을 추가 한다면..
아드보 감독이 오늘.. 고별??
기자회견을 하고 떠난다는군요...-.--;;
아드보 감독이 오늘.. 고별??
기자회견을 하고 떠난다는군요...-.--;;
음~~~!
홈에서 잠시 돌려돌려 놀다가 2450 점 빼앗겼네요.....으앙~~~~~!
홈에서 잠시 돌려돌려 놀다가 2450 점 빼앗겼네요.....으앙~~~~~!
g4로 컨버팅시 문제는 lever.swf에 있습니다.
바로 경로문제로 인해... 말썽을 부리지요.
물론, 어거지로 실행상태만 점검해 본다면,
적당히 변수와 경로조정 후 roll_ok.php만 돌려보면 됩니다.
포인트...
두목인데도 불구하고 무서운줄도 모르고,
이거 무쟈게 잘 뺏어가더군요.
바로 경로문제로 인해... 말썽을 부리지요.
물론, 어거지로 실행상태만 점검해 본다면,
적당히 변수와 경로조정 후 roll_ok.php만 돌려보면 됩니다.
포인트...
두목인데도 불구하고 무서운줄도 모르고,
이거 무쟈게 잘 뺏어가더군요.
포인트게임? 돌려돌려? g4로 컨버팅???!!!
roll.php
-. roll_ok.php
초기의 roll.php와 연계되어 레버(lever.swf)를 당겼을 경우 웹브라우저에 보여지는 형태입니다.
즉... 포인트를 걸기 직전과 초창기의 웹페이지는 roll.php를 비추고,
실제 구현되는 경로는 roll_ok.php가 되는 것입니다.
현재 g4로 작동할 수 있는 상태는 바로
roll_ok.php를 직접 호출한 후 새로고침(refresh)으로 구동시켜야 합니다.
(왜냐하면, 플래시 원본파일을 수정할 수 없으므로 lever.swf의 index.php?doc= 과 같은
호출형태를 수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roll_pp.php
이것은 포인트 처리를 내부적으로 수행해 주며, 실제 웹페이지에서 처리과정을 출력하지는 않습니다.
### 직접적인 링크주소는 삭제합니다. (2006.06.29) ###
roll.php
-. roll_ok.php
초기의 roll.php와 연계되어 레버(lever.swf)를 당겼을 경우 웹브라우저에 보여지는 형태입니다.
즉... 포인트를 걸기 직전과 초창기의 웹페이지는 roll.php를 비추고,
실제 구현되는 경로는 roll_ok.php가 되는 것입니다.
현재 g4로 작동할 수 있는 상태는 바로
roll_ok.php를 직접 호출한 후 새로고침(refresh)으로 구동시켜야 합니다.
(왜냐하면, 플래시 원본파일을 수정할 수 없으므로 lever.swf의 index.php?doc= 과 같은
호출형태를 수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roll_pp.php
이것은 포인트 처리를 내부적으로 수행해 주며, 실제 웹페이지에서 처리과정을 출력하지는 않습니다.
### 직접적인 링크주소는 삭제합니다. (2006.06.29) ###